우리 사업회는 2022년 10월 13일 오후 5시 30분부터 8시까지 케메르부르가즈의 한 식당에서 정기모임을 가졌다.
2022년 한 해 동안의 사업들을 돌아보고 2023년에 대한 계획들을 나누었다.
한국으로 귀국했던 윤대우/박남희 전직 회장 부부의 터키 방문을 축하하며 모인 이번 송년 모임에는 조규백/박영숙 회장 부부, 오수용/이연경 사무총장 부부, 정창연 앙카라 지회장, 김재수 이즈미르 지회장, 유영선 팀장과 가족, 태상원 팀장, 노은주 팀장 그리고 노병기님과 박용덕님 등이 참석을 하였다.
우리 사업회는 2022년 한해동안 장학사업, 가옥개량을 통한 보은사업 등을 진행했으며 여러 단체들과도 긴밀한 협력을 진행해 왔다.
현재 터키한인회 총연합회의 특별위원회로 활동 중인 우리 사업회는 그동안 터키참전용사협회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가지고 있고, (사)한국전쟁참전국 기념사업회, 따뜻한하루, (재)한국전쟁기념재단, KT&G 및 여러 단체, 회사들과 협력하여 참전용사 가족들과 터키-한국의 민간 우호협력 사업들을 진행하고 있다.
특별히 윤대우/박남희 전직 회장 부부는 우리 사업회에 금일봉을 전달하고 축사를 통해 그동안의 수고를 위로하였다.
그리고 우리기념사업회에서는 앙카라지회와 이즈미르 지회에 소정의 격려금을 전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