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사업회는 2021년 12월 6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케메르부르가즈 MAZI 식당에서 2021년도 송년 모임을 가졌다.
2021년 한 해 동안의 사업들을 돌아보고 2022년에 대한 계획들을 나누었다.
한국으로 귀국했던 윤대우/박남희 전직 회장 부부의 터키 방문을 축하하며 모인 이번 송년 모임에는 조규백/박영숙 회장 부부, 오수용/이연경 사무총장 부부, 정창연 앙카라 지회장, 태상원/노은주 팀장 부부 그리고 새롭게 회원로 가입한 류영선/이보라 회원 부부 등이 참석을 하였다.
우리 사업회는 2022년 한해동안 장학사업, 보은사업, 전시사업, 출판사업 등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며, 참전용사 장례식 조화 보내기와 참전용사 가옥 수리 사업 업 그리고 온라인 추모관 운영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터키한인회 총연합회의 특별위원회로 활동 중인 우리 사업회는 그동안 터키참전용사협회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가지고 있고, (사)한국전쟁참전국 기념사업회, 따뜻한하루, (재)한국전쟁기념재단, KT&G 및 여러 단체, 회사들과 협력하여 참전용사 가족들과 터키-한국의 민간 우호협력 사업들을 진행하고 있다.
특별히 윤대우/박남희 전직 회장 부부는 우리 사업회에 금일봉을 전달하고 축사를 통해 그동안의 수고를 위로하였다.